본문 바로가기

꿀팁

샹떼꼬르 에서 2+1라고?!

안녕하세요? mingkyuo입니다.


오늘하루 다들 마무리 잘 하고 계신가요?

아침부터 날씨도 우중충해서 아침에 우산을 가지고 나왔는데, 다행히도 비가오네요.ㅋㅋ

비오는만큼 습도도 장난아니에요.


오늘은 샹떼꼬르에서 하고있는 2+1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해요!





요즘 여름이 작년보다 엄청 더운거 같아요. 더 더워서인지 집에서도 잘 안나가게되고

운동해도 땀이 더 심하게나서 운동하기도 힘들어집니다.


샹떼꼬르에서 여름맞이 대박이벤트를 하고있어요. 무려 2+1 !

저도 운동중인데, 이거보면서 두개 구매해서 하나더 받았어요.





저도 다이어트하면서 중도 포기하게된 경우가 엄청많아요.


작심삼일이라고 하잖아요, 하하 저는 작심삼분..


그래서 샹떼꼬르에서 구매한걸로 삼시세끼 먹어보려고해요.





왜 굳이 제가 샹떼꼬르에서 구매했냐하면, 원료가 대박이더라구요 ㄷㄷ


15가지 이상의 신선한 곡물을 발효시켜서 부원료로 사용했다고해요.


인체시험을 통해서 증명된 HCA의 복부지방과 내장지방 감소도 확인되었다고해요.


그리고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사용했다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