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꿀팁

페이스북 좋아요 조작기의 비밀

안녕하세요 ming_kyu 입니다 !


오늘은 페이스북 좋아요 조작기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 합니다.


먼저 좋아요 조작기(품앗이)란 무엇인지 알아볼까요?




좋아요 조작기 ( 품앗이라고 합니다 )


이곳에 가입하게되면, 서로의 게시글을 좋아요를 눌러줍니다.


회원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제 게시글에 많이 찍히겠죠?


그래서 이러한 의도를 가지고(?)


조아요.kr



 가 탄생된것 같습니다.


저도 페이스북을 하는지라 궁금해서 먼저 로그인한 화면부터 보여드릴게요.



일단 모자이크 처리부터 흠흠..


이렇게 개인계정 관리와, 페이지 관리가 나뉘어져 있네요.


게시물 보기하면 제가 올렸던 게시글도 바로 오른쪽에 표시가 되고,


그 게시글을 좋아요 실행을 누르게되면, 제가 타임라인에 올렸던 게시글이 좋아요가 오르게됩니다.


처음 사용해보는데, 되게 신기하네요. 페북스타가 된 느낌이랄까요?


홈페이지 내에 사용법도 나와있어요.



요기에 방문자 추적기도 있더라구요, 저도 한번 사용해봤는데 팔로워가 많아서 조금 오래걸리더라구요.


20위까지 나오네요! 이분들께 잘해드려야겠어요.♥


마지막으로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.



이동영상 보시면서 따라하시면 될 것 같아요.



좋아요.kr 바로가기





편하게 글 읽으셨다면


공감♡ 한번 꾸욱! 눌러주고 가세요~